미즈메디병원 성장클리닉,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실시
서정윤 기자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 성장클리닉이 여름방학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전했다.
내달 1일부터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미즈메디병원 성장클리닉에서 진료 받고 있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외래 진료 시 실천사항에 대한 도전장을 작성 후 방학기간 <나의 다짐>을 잘 실천한 어린이에게 학용품 등 선물을 주는 방식이다.
박성원 미즈메디병원 성장클리닉 진료과장은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어린이 스스로가 실천사항을 잘 지키고 바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부모님의 관심과 관리, 그리고 필요하다면 소아내분비 선생님의 진료를 통해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의 어린이 도전과제는 음료수 마시지 않기, 꾸준히 운동하기, 골고루 잘 먹기 등이 있다.
미즈메디병원 소아청소년과는 철저한 감염관리를 위해 건강한 아이(Well Baby)와 아픈 아이(Sick Baby) 진료층을 구분해 운영하고 있다. 1층은 건강한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영유아 검진, 예방접종, 성장클리닉 진료를 한다. 1.5층에서는 아픈 아이들을 위해 소화기, 호흡기, 감염, 알레르기 질환의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등 세분화된 소아청소년과를 운영 중이다.
사진: 미즈메디병원 소아청소년과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링크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khealth.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504